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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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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SIMON LEE COMPANY(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도매중계 서비스 “Simon-Store” (이하 “스토어”라 함)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스토어”라 함은 회사가 이 약관에 의하여 판매자의 재화나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통칭하는 의미로 사용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에 가입한 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기재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 후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한 개인을 의미합니다. 4. “서비스” 회원이 “스토어”에 접속 및 로그인하여, “스토어”에 등록된 상품에 한해 구매를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된 도매상에게 물품을 등록된 도매 가격으로 매입할 수 있도록 중계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 쉽게 알 수 있도록 “스토어”의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이용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서비스 초기화면에 적용일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게시하는 방법으로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4.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변경약관의 적용일자 이후에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의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회사에서 별도 안내한 서비스 공지사항에 따르며, 서비스 공지 사항에도 관련 내용이 없을 경우 기타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5조 [회원가입 신청] 1. 회원가입은 이용자의 회원가입신청 및 이 약관과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동의의 표시로써 이루어집니다. 2. 회사는 회원이 회원가입 시 기재한 모든 정보를 진실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회원은 그 고의∙과실 여부와 관계없이 서비스 이용 중에 허위의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분쟁 및 사고 등에 있어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 및 제3자에게 야기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정보에 변경 사항이 발생한 경우, 회원은 즉시 그 변경 사항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본 조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소홀히 하여 발생하는 회원 및 제3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조 [회원의 계정 관리 의무] 1.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이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하거나 양도, 대여,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가 제3자에 의하여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제2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하였더라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현행법령 및 사회통념에 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제반 손해 및 분쟁은 이용자의 책임으로 해결해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자신이 제공한 정보 등에 대한 정보관리책임을 부담하며, 이를 제3자가 임의로 사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만일 자신의 정보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부정하게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회사의 안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안내를 따르지 않아 발생한 제반 손해 및 분쟁은 이용자의 책임으로 해결해야 합니다. 4. 이용자는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허위정보의 등록 ② 타인의 명의 및 정보 도용 ③ 타인을 사칭하는 행위 ④ 서비스상에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임의 변경 ⑤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⑥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⑦ 회사와 및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⑧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⑨ 본인 또는 제3자의 영리를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목적 외로 사용하는 행위 ⑩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제9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의 탈퇴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즉시 해당 회원을 탈퇴 처리 합니다. 단, 이용 중인 유료 서비스나 진행 중인 거래가 있을 경우, 해당 건이 종료된 이후 회원을 탈퇴 처리 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자격을 제한 및 박탈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가입 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② 허위정보의 등록 ③ 회원이 제9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④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10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서비스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대한 공지, 회원이 가입신청 당시 기재한 이메일주소 등을 이용한 방법으로 회원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웹사이트 초기 화면에 1주일간 해당 내용을 기재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종류] 1. 회사는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해외 도매상들의 상품을 회원에게 도매가격으로 제공하는 도매중계 서비스 (사이먼스토어는 결제정보의 중개서비스 또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② 고객이 "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을 고객을 대신하여 배송 대행해주는 서비스 ③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의거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내용은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전 공지합니다. 3. 서비스는 연중 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이용] 1. 상품의 검색 및 서비스 요청 ① 이용자가는 "스토어"에 접속 및 로그인하여, 서비스가 제공하는 검색 및 조회 방법을 통해 이용자가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 및 조회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①의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에 대해 회사에 구매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에게 고지된 구매대행 비용을 결제함으로써 해당 상품에 대한 구매요청 계약이 이루어집니다. ③ 구매문의 및 요청에 대한 확인내역은 서비스내 “Mypage”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서비스 비용 ① 이용자가 요청한 상품에 대해, 이용자가 선택하여 "스토어"의 상품정보에 기반하여 구매에 필요한 비용을 계산하여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통해 고지합니다. ② 구매 비용에는 "스토어"에서의 실제 상품 판매가격, 해당 상품 구매에 부과되는 각종 세금, 판매자들로부터 회사가 지정한 장소까지 상품이 배달되기 위해 필요한 현지 배송료, 기타 해당 상품의 구매행위에 필수적으로 수반되는 각종 제반 비용수수료 및 회사의 대행수수료가 포함됩니다. ③ 위 ②호의 현지 배송료의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 대해 회사가 환급하여야 할 금액에서 공제한 후 지급하는 방식으로 정산하며, 현지 배송료가 환급하여야 할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회사는 초과분에 대하여 이를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추가로 청구합니다. ④ 이용자는 계좌이체 또는 페이팔(PAYPAL)을 이용하여 비용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유럽 외 국가 페이팔(PAYPAL) 계정을 사용하시는 회원은 추가수수료 8%가 청구되어질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⑤ 회사는 구매 비용이 납부될 때까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페이팔 청구가 거절되는 등 이용요금 지불이 거절 되었을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즉시 취소할 수 있습니다. 구매 비용에 회사가 구매업무를 대행하기 위해 필요한 대행수수료를 포함합니다. 3. 상품의 서비스 처리 ① 회사는 이용자와 별도의 합의가 없는 한 해당 이용자로부터의 구매대행 요청이 들어온 상품에 대해 결제일로부터, 이용자와 별도의 합의가 없는 한 3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를 대신하여 해당상품에 대한 도매중계 업무를 개시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를 대신하여 "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이 회사가 지정한 장소에 도착, 수령한 후 상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여, 이상이 없는 경우, 구매한 상품이 이용자의 요청내용과 동일하여 이용자가 요청한 구매요청이 수행완료되었음이 서비스를 통해 해당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고객에게 배송 되는 순간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상품에 대한 책임과 권리를 가집니다. ③ 구매가 이루어진 구매 상품이 회사가 지정한 장소에 도착한 이후, 상품 확인과정에서 이용자의 요청내용과는 상이하거나 하자가 있는 상품임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고지하고 협의를 통해 처리방법을 결정합니다. 이용자에 대한 위 ②호에 따른 고지시까지 구매 상품에 대한 책임과 권한은 회사가 보유하나, 구매요청이 정상적으로 수행완료 되었음이 이용자에게 고지된 순간부터 상품에 대한 책임과 권리는 이용자에게 양도이전되며, 이후 과정에서 회사로 인해 발생하지 않은 문제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요청한 구매 상품에 대해, 상품의 품절, 가격 등 제품정보의 변동 및, 기타 판매자의 사정이나 서비스의 오류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구매가 불가능할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이용자에게 알리고 해당 구매 요청건을 취소할 수 있으며, 취소 즉시 결제되었던 구매비용 전액을 이용자에게 반환합니다. ⑤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고자 할 경우, 한국으로의 해외배송은 "스토어"의 제휴사가 제공하는 운송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4. 상품의 반품, 취소 및 환불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기준에 따라 구매상품에 대한 반품, 취소 및 환불 업무를 진행합니다. ① 취소: 이용자는 구매 요청 후, 아직 회사가 해당 상품에 대한 중계업무 개시를 하기 전까지는, 아무런 제약없이 해당 구매 요청 건에 대해 취소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취소요청에 따라 해당 건에 대한 된 건은 즉시 취소처리 및 결제되었던 구매비용을 이용자에게 반환 및 환불절차를 진행합니다. 취소처리가 완료된 요청건에 대해서 이용자와 회사 모두 아무런 책임과 권리를 갖지 않습니다. ② 반품: 이용자는 중계업무 개시 시점부터 해당 상품의 스토어에 대한 발송 전까지는 이미 구매가 이루어진 상품에 대해서 이용자는 해당 구매 요청 건에 대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반품 요청이 된 건은 구매된 상품이 회사가 지정한 장소에 도착한 이후, 적절한 과정을 거쳐 이용자를 대신하여 판매자에게 반품처리를 하며, 결제되었던 구매 비용 중 반품과정에서 소요된 비용(회사의 수수료 포함)은 소비자가 부담해야하는 비용을 공제외한 후 이용자에게 환불반환합니다. 반품처리가 완료된 요청건에 대해서 이용자와 회사 모두 아무런 책임과 권리를 갖지 않습니다. ③ 중계업무가 완료된 후, 이용자의 지시에 따라 상품이 스토어 창고로 이동하게 되면 해당 상품에 대한 회사의 취소 및 반품 처리 의무는 소멸합니다. 이후 과정에서 회사로부터 기인하는 상품의 문제로 이용자의 이익이 침해된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자와 협의하여 그 피해에 대해 보상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경우에 회사의 책임은 없습니다. 회사가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이용자가 지정한 장소로 구매상품을 발송한 경우, 회사의 해당상품에 대한 취소 및 반품의무는 소멸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④ 구매 상품이 회사가 지정한 장소에 도착한 이후 상품 확인과정에서 이용자의 요청내용과는 상이하거나 하자가 있는 상품임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고지하고 처리방법을 협의합니다. 협의에 따라 동일 또는 유사한 상품으로 교환 또는 재구매를 하거나 반품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와의 협의에 따라 동일 또는 동등한 상품에 대한 재구매시 구매 비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경우에 따라 고객에게 비용변동분을 청구하거나 또는 반환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와의 협의에 따라 동일 또는 유사한 상품으로의 교환 또는 재구매 시 상품가액은 최고 구매 시보다 증감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게 증감에 따른 차액을 청구 또는 반환합니다. 제13조 [서비스의 제공 및 거부] 1. 이용계약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회사는 이용승낙의 의사표시를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메일 또는 문자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요청하는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3. 이용신청자는 본인의 명의로 서비스를 신청해야 하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서비스이용이 제한되거나 관련 법령에 의거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4. 이용신청의 처리는 신청순서에 의합니다. 5.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이용자가 관련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기타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경영 또는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4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사이트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회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경영상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구매계약의 성립 및 거부] 1. 회사와 회원 간의 구매계약 체결과정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회원이 "스토어"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에 대한 구매대금을 결제함으로써 회사와 회원간의 구매계약은 체결됩니다. 이때, 상품구매 페이지에 특별한 안내가 없을 경우 상품 구매대금에는 도매중계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계약 요청에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이 있으면 계약체결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타 계약 체결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경영 또는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6 [배송대행계약의 성립 및 거부] 1. 회사와 회원 간의 배송대행계약 체결과정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① 회원이 "스토어"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고, " 스토어" 물류센터에 해당 물건이 입고되어 회사가 통보한 배송요금을 회원이 결제함으로써 회사와 회원간의 배송대행계약은 체결됩니다. ② 계약의 체결은 회원이 회사에 국제운송의 전 과정을 위임 하였음을 의미하므로, 회원은 운송 진행에 있어 회사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계약 요청에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이 있으면 계약체결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회원이 관련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재화에 대한 운송을 요청하는 경우 ③ 기타 계약 체결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경영 또는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7 [배송요금의 결제] 1. 회원은 "스토어" 물류센터로 입고된 물품에 대하여 회사가 요청한 배송비를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결제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납기 내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경우 해당 물품은 회원에게 발송되지 아니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배송요금 납부완료일까지 소정의 물품보관료(청구일로부터 15일째 되는 날에 기본 보관료 EUR 5.00 부과하며, 이후 1일 경과 시마다 EUR 1.00씩 가산한다) 및 지연손해금을 회원에게 추가로 부과합니다. 3. 회사가 회원에게 배송요금 청구를 한 시점부터 30일 경과 이후에 발생하는 물품의 도난, 훼손, 멸실 등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하며, 배송요금 청구 후 90일 이후에는 임의대로 물품을 처분하여 보관료 등으로 충당할 수 있습니다. 4. 배송요금 등의 결제수단은 계좌이체, 페이팔(Paypal) 및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수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18조 [통관] 각 국가별 통관 관련 사항은 회원이 직접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는 통관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각 국가별 통관 진행 시 물품품목 및 구매금액에 따라 세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세금은 납세의무자인 회원이 직접 자신의 비용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제19조 [긴급조치] 1. 회원이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때에는 회사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2.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의해 “스토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물품에 대한 문제 제기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물품을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스토어" 물류센터로 배송된 물품에 악취, 액체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또는 기타 긴급을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러한 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긴급조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제1항 내지 제3항으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었다고 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 및 관련비용 등의 지급의무가 존속됩니다. 제20조 [회사의 책임]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연동 쇼핑몰의 정보에 관련하여 그 정보의 진정성, 등록물품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판매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제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이용자가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요청에 대해 이용자와 특별히 별도로 합의된 사유가 있지 않은 한, 정당한 구매요청건에 대해 이용자의 신청대로 수행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4. 회사는 판매자나 및 기타 제3자의 책임있는 사정사유로 인해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 등 회사로부터 그 원인이 유래하지 않은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21조 [면책] 1. 회사는 배송대행 관련 물품검수시, 상품의 하자/불량 여부를 확인 및 보증하지 아니합니다. 2. 물품의 하자/불량 등과 관련한 보상 및 배상 등은 구매당사자인 회원과 판매자 간에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는 이와 관련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3. 배송지 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한 경우 회원은 즉시 그 변경 사항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이를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소홀히 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이용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4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제25조 [기타]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혹은 그 일부)를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와 이용자는 상대방의 명백한 동의 없이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제26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기구를 설치 및 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이 약관은 2018년 07월 01일 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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